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상품권, 게임머니/아이템 등을 구매하여 직접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관련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그래서 바로 신청을 진행했다. 이곳에서는 본인 뿐만 소액결제현금화 아니라 자녀나 타인이 신청해도 본인에게 전화해서 본인이 조회 승인만 해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고하여 내가 직접 내이름으로 소액결제 신청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상담원은 이를 접수, 소액결제 대행업체에 취소요청을 하고 빠르면 그날 바로 취소 완료 문자를 전송받거나 상담원으로부터 취소됐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혹시 상담원 연결시간이 지났다면 다음날 접수해도 취소 처리가 가능하다.

안내 드린 거처럼 여러가지 이유로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략적인 원인 파악 후 통신사 또는 결제시도한 대행사를 통해 문의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자동 제안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함에 따라 가능한 일치 항목을 제안하여 검색 결과를 신속하게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주민등록번호, 면허번호, 여권 번호등 중요 정보는 소액결제 보이지 않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Leave a Reply

Gravatar